대록산..따라비오름..(2011년 5월, 11월)

사진은 즐거워.. 2013. 11. 3. 22:32

오름의 여왕이라는 별칭이 붙어있는 오름이 두개 있는데..

하나는 다랑쉬오름(월랑봉)이고..

또 하나는 따라비 오름입니다.

 

따라비 오름은 용눈이 오름처럼.. 여러개의 분화구가 붙어있는 형태입니다.

분화구와 오름 자체의 모양만으로는 용눈이를 능가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풍광도 제법 멋지고..올라가는 재미도 있지만,

유명세가 좀 딸리죠..

 

대록산은 따라비오름 근처라서.. 대록산으로 올라가서 따라비까지 가는 길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가보지는 못했네요..

 

 

대록산 전경

 

대록산 입구부분

 

 

 

 

대록산은 사진이 별로 없고.. 온통.. 꽃만 찍어왔었네요.. ㅋ

 

여기부터는 따라비오름..

 

 

 

 따라비오름앞에.. 방목중인 조랑말들입니다.

 

 

 

따라비오름 전경 사진.. 여느 오름들처럼.. 입구에서 찍어봐야.. 멋있는 풍광은 없어요..^^

 

오르는 길에 이쪽저쪽으로.. 찍은 사진들..

 

 

 

 

 

 

 

 

 

용눈이랑.. 공통점이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는 더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