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산.. 중봉 멋있네요..

사진은 즐거워.. 2013. 12. 8. 22:49

무등산 몇년전에 한번 오르면서..

서석대의 상고대는 맘껏 감상했는데..

날이 흐려 나머지 경치를 제대로 못봤었습니다.

 

이번에 기회가 다아.. 와이프와.. 중봉을 거쳐 서석대까지 다녀왔는데..

중봉 지나서 서석대 가는길이 단장된것이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고들 하시네요..

 

중봉의 경치는 생각보다 너무 멋졌습니다.

 

중머리재 가기전 당골(?) 인가 하는 곳에 있는 멋진 나무

 

중머리재.. 여기도 경관은 좋았어요..

 

 

중봉으로 오르는 길

 

 

중봉에 거의 다 와갑니다.

 

 

드뎌 중봉.. 뒤로 주봉인 천왕봉쪽.. 그 앞으로 서석대가 보입니다.

 

 

중봉에서 시내쪽으로.. 방송송출탑도 그럴싸 하네요

 

 

서석대근처에서 장불재 쪽으로..

 

 

천왕봉쪽입니다. 평소에는 비개방.. 개방되는때를 맞춰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날씨가 정말 좋았던.. 기분 좋은 등산길 이었습니다.